세미나실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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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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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용도
- 단체행사, 세미나, 학술대회 등 교내 학과 및 행정부서의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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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미나실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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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신청 방법
- 도서관 서비스 > 시설 이용 > 세미나실 이용신청 > 신청 탭에 신청내용 입력
- 담당자가 신청내역을 확인 한 후 예약완료를 하면 예약이 완료됨
- 예약 완료 시 시설예약이 완료되었음을 문자로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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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절차
-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 세미나실 관리 담당자를 방문하여 예약내역 확인 (도서관 3층 대출실)
- 예약내역을 확인 한 후 담당자를 통해 출입문을 개방하여 사용
- 사용이 완료 된 후에는 사용이 종료되었음을 담당자에게 통보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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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수칙
- 배정시간을 초과해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사용한 장비는 정리정돈을 합니다.
- PC등 전자장비는 전원을 종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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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사항
연락처
학술정보지원팀 |
031-8005-23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