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상세

공지사항 상세

공지사항 상세
작성자명 단국대
E-mail kcseol@dankook.ac.kr
제목 원문등록 오류시 해결방법
내용

dCollection에서 논문을 등록하는 과정에서 원문제출 페이지가 제대로 열리지 않고,
원문을 등록하는 부분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오류가 발생할 경우 다음과 같은 조치를 통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의 경우 브라우저의 버전을 확인합니다.
    확인방법 - 브라우저 상단 메뉴중 도움말-Internet Explorer 정보를 클릭하여 확인

2. 브라우저 버전이 Internet Explorer 7 , Internet Explorer 10 인 경우 
    
   (1) 브라우저 상단메뉴 도구- 호환성 보기의 체크를 해제.
   (2) F12를 클릭하여 개발자 도구 창을 띄운 후 상단메뉴 브라우저 모드를 Internet Explorer 8 으로 변경

3. 위의 방법이 모두 적용되지 않는 경우 크롬, 파이어폭스 와 같은 Internet Explorer 이외의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원문파일 등록화면이 잘 나타납니다.

[문의] 퇴계기념중앙도서관 전자정보자료실 ☎ 031-8005-2373
첨부파일